People 상상마당이 주목하는 인물 인터뷰, 상상마당을 거친 사람들에 대한 포트레이트 그리고 아티스트 이야기를 담는 스티커

하루 더하기 하루

2016 상상실현 페스티벌

두 배로 돌아온, 올 가을 스펙타클한 시간

공연/음악 | 2016/08/25 | 글. 안수연 (KT&G 상상마당 전략기획팀 대리)
페이스북 트위터 URL 스크랩

 

 

△ 상상실현 페스티벌 포스터

 

 

선선한 가을을 맞아 '상상실현 페스티벌'이 10월에 다시 찾아온다. 지난 해 관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단일 페스티벌에서 양일 페스티벌로 확대해 10월 8일(토)과 9일(일) 이틀간 성대히 열린다. 장소는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 춘천이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2012년부터 매년 가을 KT&G가 젊은 상상을 응원하고 지지하고자 개최하는 페스티벌로,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해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과 함께 소개하고, 문화를 즐기는 지역과 향유층을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페스티벌이 열리는 KT&G 상상마당 춘천 앞 의암호는 춘천 산책길로 각광받을만큼 풍광이 아름다운 곳으로 알려져있다. 호수 너머로 해가 저물어가는, 특별한 가을 정취를 배경으로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과 밴드디스커버리를 통해 발굴한 신진 뮤지션 TOP3의 공연이 펼쳐진다. 복합문화페스티벌인 만큼, 공연 외에도, 다른 장르의 문화 프로그램도 축제 기간동안 함께 즐길 수 있어 기대된다.

 

올해 상상실현 페스티벌 무대를 앞두고 TOP3 경합을 벌이고 있는 밴드디스커버리 뮤지션들은 오는 9월 2일 상상마당에서 본선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최종 선발된 신진 뮤지션 TOP3은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자신의 음악을 알린다.

 

올해 공연 라인업은 10월 8일 ‘김창완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십센치’, ‘멜로망스’, ‘뷰티핸섬’, ‘소보’, ‘슌’, ‘마리슈’이다. 그리고 올해 밴드디스커버리로 선발된 TOP3 중 두 팀의 뮤지션도 출연 예정이다.

 

10월 9일에는 ‘자이언티’, ‘쏜애플’, ‘몽니’을 비롯해 ‘로맨틱펀치’, ‘소란’, ‘모던다락방’, ‘어쿠스윗’, ‘네덜란드튤립농장’, ‘염종성’ 등이 출연해 스펙타클한 무대가 기대된다. 올해 밴드디스커버리 TOP3에 선발된 한 팀의 뮤지션도 당일 무대에 오른다.

 

 

△ 김창완 밴드

 

△ 장기하와 얼굴들

△ 자이언티

 

 

 

올해는 페스티벌과 함께 좀 더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관객들을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러브레이크 X 상페’ 패키지 프로그램은, 상상실현 페스티벌 양일권을 포함해, 첫날 페스티벌 종료 후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뮤지션 ‘뷰티핸섬’과의 프라이빗 콘서트를 야식 도시락과 맥주 세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뿐만 아니라, KT&G 상상마당 스테이 호텔 2인실 1박 숙박권도 제공해 조금 더 늦은 시간까지 춘천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러브레이크X상페 패키지는 25매 한정으로, 곧 마감이 예상되니 서두를 것을 권한다.

 

 

2016 상상실현 페스티벌 티켓은 일일권 3만원, 양일권 5만원이며, 러브레이크X상페 특별 패키지는 18만 9천원(2인 기준)이다. 티켓은 오는 8월 3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초, 중, 고, 대학생과 상상유니브 멤버십 회원, 춘천시민, 장애인, 국가유공자, 상상마당 멤버십 회원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 ‘러브레이크X상페’ 특별 패키지는 할인 혜택에서 제외된다. ▷ 예매하기(링크)

 

그 외 복합문화페스티벌인 만큼 다양한 문화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9월 중 상상실현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니 홈페이지를 주시하자. http://sangsang.ktng.com/

 

페이스북 4 트위터 1 조회수 14604 댓글 0 URL 스크랩 목록

0comments

이전글
산과 호수, 재즈로 떠나는 두 번의 여행
2016.07.14
다음글
10월의 빛